개발/코딩스터디

[지코바] 4회차 주제 선정

차파랑 2021. 9. 27. 10:25
소주제 영상제목 #(링크) 공부해올 사람
조건문 Java - 조건문 (1/4) : if #
Java - 조건문 (2/4) : else #
Java - 조건문 (3/4) : 조건문의 응용 #
Java - 조건문 (4/4) : 조건문의 중첩 #
Java - 조건문 5 : switch #
논리연산자 Java - 비교와 Boolean #
Java - 논리연산자 (1/3) : and #
Java - 논리연산자 (2/3) : or #
Java - 논리연산자 (3/3) : not #
반복문 Java - 반복문 (1/5) : while #
Java - 반복문 (2/5) : for #
Java - 반복문 (3/5) : 반복문이 없다면 #
Java - 반복문 (4/5) : break, continue #
Java - 반복문 (5/5) : 반복문의 중첩 #
배열 Java - 배열 (1/6) : 배열과 그룹핑 #
Java - 배열 (2/6) : 정의 #
Java - 배열 (3/6) : 제어 #
Java - 배열 (4/6) : 반복문과 배열 #
Java - 배열 (5/6) : for-each #
Java - 배열 (6/6) : 배열의 오류와 한계 #
메소드 Java - 메소드 (1/6) : 메소드 오리엔테이션 #
Java - 메소드 (2/6) : 정의와 호출 #
Java - 메소드 (3/6) : 메소드가 없다면? #
Java - 메소드 (4/6) : 입력값 #
Java - 메소드 (5/6) : 출력값 1 #
Java - 메소드 (6/6) : 출력값 2 #
입력과 출력 Java - 입력과 출력 (1/6) : 오리엔테이션 #
Java - 입력과 출력 (2/6) : 앱이 시작할 때 데이터를 입력 1 #
Java - 입력과 출력 (3/6) : 앱이 시작할 때 데이터를 입력 2 #
Java - 입력과 출력 (4/6) : 앱이 실행중에 데이터를 입력 1 #
Java - 입력과 출력 (5/6) : 엡이 실행중에 데이터를 입력 2 #
Java - 입력과 출력 (6/6) : 여러형태의 입출력 #
객체지향 프로그래밍 객체지향프로그래밍 (1/3) : 오리엔테이션 #
객체지향프로그래밍 (2/3) : 추상화 #
객체지향프로그래밍 (3/3) : 부품화 #

 

1. 가져온 내용을 공유합니다. 여전히 발표자는 스터디 구성원들을 학생이라 생각하고 준비해주세요.

2. 관련 문제를 만들어 오거나, 가져옵니다.

3.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생각하고 적어주시면 좋겠습니다. 어떻게 실수할 수 있을지 적어주셔도 좋습니다.